TBWA코리아가 9일, 2024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아시아나항공의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 캠페인으로 금상과 동상 등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탁월한 크리에이티브를 인정받았다.
아시아나항공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 캠페인은 CRAFT 촬영 부문(디지털) 금상, 크리에이티브 분야 TV 부문(케이블) 동상, CRAFT 연출 부문(디지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TBWA코리아가 9일, 2024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아시아나항공의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 캠페인으로 금상과 동상 등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탁월한 크리에이티브를 인정받았다.
아시아나항공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 캠페인은 CRAFT 촬영 부문(디지털) 금상, 크리에이티브 분야 TV 부문(케이블) 동상, CRAFT 연출 부문(디지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