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매가를 정한 뒤 원가와 마진을 조정하는 초저가 상품 기획 방식 확산
- 킴스클럽 ‘델리바이애슐리’, 이마트24 1900원 김밥 등 저가 PB상품 성공
- 롯데마트, 체리·바나나 규격 완화로 가격 인하하며 소비자 공략
- 고물가와 소비 절벽 속 가격이 구매 결정의 최우선 요인으로 부상
- 소비자의 지갑을 열기 위한 초저가 전략이 유통업계의 핵심으로 자리 잡음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1.07 15:01
좋아요 0
조회수 275
댓글 0
- 판매가를 정한 뒤 원가와 마진을 조정하는 초저가 상품 기획 방식 확산
- 킴스클럽 ‘델리바이애슐리’, 이마트24 1900원 김밥 등 저가 PB상품 성공
- 롯데마트, 체리·바나나 규격 완화로 가격 인하하며 소비자 공략
- 고물가와 소비 절벽 속 가격이 구매 결정의 최우선 요인으로 부상
- 소비자의 지갑을 열기 위한 초저가 전략이 유통업계의 핵심으로 자리 잡음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