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매가를 정한 뒤 원가와 마진을 조정하는 초저가 상품 기획 방식 확산
- 킴스클럽 ‘델리바이애슐리’, 이마트24 1900원 김밥 등 저가 PB상품 성공
- 롯데마트, 체리·바나나 규격 완화로 가격 인하하며 소비자 공략
- 고물가와 소비 절벽 속 가격이 구매 결정의 최우선 요인으로 부상
- 소비자의 지갑을 열기 위한 초저가 전략이 유통업계의 핵심으로 자리 잡음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1.07 15:01
좋아요 0
조회수 275
댓글 0
- 판매가를 정한 뒤 원가와 마진을 조정하는 초저가 상품 기획 방식 확산
- 킴스클럽 ‘델리바이애슐리’, 이마트24 1900원 김밥 등 저가 PB상품 성공
- 롯데마트, 체리·바나나 규격 완화로 가격 인하하며 소비자 공략
- 고물가와 소비 절벽 속 가격이 구매 결정의 최우선 요인으로 부상
- 소비자의 지갑을 열기 위한 초저가 전략이 유통업계의 핵심으로 자리 잡음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