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R협회(회장 이유나)가 2024년 한 해 우리 사회에서 핫이슈로 떠오른 ‘올해의 소통 키워드 톱 10’을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선정, 30일 발표했다.
이번 ‘올해의 소통 키워드 톱 10’은 한국PR협회가 올 한해, PR과 소통의 관점에서 사회적 이슈의 중심이 된 키워드들을 선정해 빅데이터 솔루션 ‘트렌드업(TrendUp)’으로 버즈량을 분석한 결과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PR협회(회장 이유나)가 2024년 한 해 우리 사회에서 핫이슈로 떠오른 ‘올해의 소통 키워드 톱 10’을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선정, 30일 발표했다.
이번 ‘올해의 소통 키워드 톱 10’은 한국PR협회가 올 한해, PR과 소통의 관점에서 사회적 이슈의 중심이 된 키워드들을 선정해 빅데이터 솔루션 ‘트렌드업(TrendUp)’으로 버즈량을 분석한 결과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