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자동차는 꿈을 꿀 수 없다고?

2024.12.27 09:03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52

댓글 0

기존 프로덕션 파이프라인에 AI를 통합하는 데 앞장서고 있는 제작사 툴(Tool)이 강력한 개념 증명을 제공하는 새로운 실험적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랜드로버 디펜더에 초점을 맞춘 이 새로운 실험 영상은 벤 트리클뱅크(Ben Tricklebank)와 툴의 설립자 에리히 조너(Erich Joiner)가 공동 감독을 맡았다. 이 광고는 새로운 AI 기능을 실험하기 위해 개발되었지만, 항상 성공적인 광고의 핵심인 훌륭한 창의적 아이디어와 브랜드 스토리텔링에 중점을 두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