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적인 디지털 경험 플랫폼(DXP) 제공업체인 옵티마이즐리(Optimizely)가 발표한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영국 마케터의 절반 이상(55%)이 크리스마스 마케팅 캠페인을 전략적으로 계획하고 개선하기 위해 AI에 의존하고 있다.
100명의 영국 마케터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이 연구는 AI, 개인화, 주요 쇼핑 시즌에 뛰어난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그들의 관점을 물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선도적인 디지털 경험 플랫폼(DXP) 제공업체인 옵티마이즐리(Optimizely)가 발표한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영국 마케터의 절반 이상(55%)이 크리스마스 마케팅 캠페인을 전략적으로 계획하고 개선하기 위해 AI에 의존하고 있다.
100명의 영국 마케터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이 연구는 AI, 개인화, 주요 쇼핑 시즌에 뛰어난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그들의 관점을 물었다.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