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PR실학회는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이진균 교수가 한국광고PR실학회 제14대 학회장에 취임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6일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개최된 2024 한국광고PR실학회 하반기 정기학술대회에서 제14대 학회장에 취임한 이진균 교수의 임기는 2025년 11월까지 1년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광고PR실학회는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이진균 교수가 한국광고PR실학회 제14대 학회장에 취임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6일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개최된 2024 한국광고PR실학회 하반기 정기학술대회에서 제14대 학회장에 취임한 이진균 교수의 임기는 2025년 11월까지 1년이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