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PR실학회는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이진균 교수가 한국광고PR실학회 제14대 학회장에 취임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6일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개최된 2024 한국광고PR실학회 하반기 정기학술대회에서 제14대 학회장에 취임한 이진균 교수의 임기는 2025년 11월까지 1년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광고PR실학회는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이진균 교수가 한국광고PR실학회 제14대 학회장에 취임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6일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개최된 2024 한국광고PR실학회 하반기 정기학술대회에서 제14대 학회장에 취임한 이진균 교수의 임기는 2025년 11월까지 1년이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