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 BKK는 이번 블랙 미드나잇 세일에서 센트럴 백화점과 다시 한 번 파트너십을 맺고 새로운 홀리데이 시즌 슬로건 '최고의 선물은 나에게(Keep the Best Gift to Yourself)'를 선보였다.
다른 사람을 위한 쇼핑과 선물은 즐겁고 기쁜 일이지만, 센트럴 블랙 미드나잇 세일은 그 누구보다 쇼핑객의 마음을 잘 알고 있다. 때로는 최고의 선물은 자신에게 주는 선물이라는 것.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울프 BKK는 이번 블랙 미드나잇 세일에서 센트럴 백화점과 다시 한 번 파트너십을 맺고 새로운 홀리데이 시즌 슬로건 '최고의 선물은 나에게(Keep the Best Gift to Yourself)'를 선보였다.
다른 사람을 위한 쇼핑과 선물은 즐겁고 기쁜 일이지만, 센트럴 블랙 미드나잇 세일은 그 누구보다 쇼핑객의 마음을 잘 알고 있다. 때로는 최고의 선물은 자신에게 주는 선물이라는 것.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