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 BKK는 이번 블랙 미드나잇 세일에서 센트럴 백화점과 다시 한 번 파트너십을 맺고 새로운 홀리데이 시즌 슬로건 '최고의 선물은 나에게(Keep the Best Gift to Yourself)'를 선보였다.
다른 사람을 위한 쇼핑과 선물은 즐겁고 기쁜 일이지만, 센트럴 블랙 미드나잇 세일은 그 누구보다 쇼핑객의 마음을 잘 알고 있다. 때로는 최고의 선물은 자신에게 주는 선물이라는 것.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울프 BKK는 이번 블랙 미드나잇 세일에서 센트럴 백화점과 다시 한 번 파트너십을 맺고 새로운 홀리데이 시즌 슬로건 '최고의 선물은 나에게(Keep the Best Gift to Yourself)'를 선보였다.
다른 사람을 위한 쇼핑과 선물은 즐겁고 기쁜 일이지만, 센트럴 블랙 미드나잇 세일은 그 누구보다 쇼핑객의 마음을 잘 알고 있다. 때로는 최고의 선물은 자신에게 주는 선물이라는 것.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