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에 대한 의존도가 날로 높아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화면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려고 한다. 소비자들이 일탈과 현실에 대한 욕구를 모두 표현하면서 우리는 흥미로운 융합을 목격하고 있다.
어도비는 2025년의 최고 트렌드가 현실과 탈출에 대한 이러한 욕구를 반영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어도비는 크리에이터는 상상력과 초현실적인 새로운 비주얼, 유머러스한 관점, 몰입형 경험 등에 기대고 있다고 전했다. 다음은 어도비가 2025년에 크리에이티브 환경이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지 알아보고, 크리에이티브 작업에 반영할 수 있도록 제안한 트렌드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