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11월 11일은 광고에 대한 긍정적 인식 개선과 산업 전반에 힘을 불어넣는 광고의 역할을 알리기는 '광고의 날'이다.
특히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올해 '광고의 날'맞아 디지털 시장의 확대와 기술 발달로 발생하는 광고의 윤리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광고업계와 광고인이 지켜야 할 사회적·윤리적 책임을 담은 총 9개항의 광고윤리를 새롭게 정립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년 11월 11일은 광고에 대한 긍정적 인식 개선과 산업 전반에 힘을 불어넣는 광고의 역할을 알리기는 '광고의 날'이다.
특히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올해 '광고의 날'맞아 디지털 시장의 확대와 기술 발달로 발생하는 광고의 윤리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광고업계와 광고인이 지켜야 할 사회적·윤리적 책임을 담은 총 9개항의 광고윤리를 새롭게 정립했다.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