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스퀘어 관계사인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가 지난 4월 처음 선보인 ‘들리Go’의 공공기관 및 지자체 캠페인이 50건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들리Go는 인크로스가 티맵모빌리티와 함께 공동 출시한 G2C(Government to Citizen) 전용 실시간 위치 기반 음성 안내 서비스로, 국내 내비게이션앱 사용률 1위인 티맵을 통해 전국 1,650만 대(전국 등록차량의 63%)의 차량에 시의성 높은 메시지 전달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들리Go는 주로 ▲정책 소개 ▲제도 안내 ▲국민 계도 ▲지역 행사 홍보 목적으로 활용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