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스토어는 인생네컷의 첫 번째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사:계’의 일환으로 ‘사:계’는 “사진에 진심인 새로운 세계”를 뜻하고 있다. ‘사:계’는 사진의 본질에 진심을 다해 접근하고자 하는 인생네컷의 철학과 비전을 담은 브랜드 플랫폼으로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형식으로 지속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인생네컷의 첫 번째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사:계’의 일환으로 ‘사:계’는 “사진에 진심인 새로운 세계”를 뜻하고 있다. ‘사:계’는 사진의 본질에 진심을 다해 접근하고자 하는 인생네컷의 철학과 비전을 담은 브랜드 플랫폼으로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형식으로 지속될 예정이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