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APA, 마케터들의 제작 인식 부족과 투명성에 대한 필요성을 지적하다

2024.10.24 08:23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96

댓글 0

영국 광고제작자협회(APA)는 제작 환경의 지속적인 변화를 더 잘 이해하고 2024년 이후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한 2024년 최신 회원사 보고서 "APA 클라이언트 제작 보고서(APA Client Production Report)"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서는 트리플 입찰 시스템, 인하우스 콘텐츠 제작의 역할 증가, 클라이언트-에이전시 관계의 진화 방식에 대한 브랜드와 클라이언트의 견해를 조사했다. 다음은 LBB가 보도한 내용이다.

<오늘날 클라이언트가 광고 제작에서 원하는 것... 그리고 그것을 얻을 수 있는 방법(What Clients Want From Advertising Production Today… And How They Can Get It)>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는 컨설턴트 알렉스 워커-세이지의 도움을 받아 영국 및 EMEA 지역 내 25개 브랜드의 고위 마케팅 전문가 27명을 인터뷰하여 진행되었다. 여기에는 부킹, 나이키, 맥도날드, 테스코, 존 루이스, 버진 애틀랜틱, B&Q 등 다양한 브랜드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및 기타 의사 결정권자가 포함되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