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회장 목영도)가 주관하고 한국언론진흥재단(이사장 김효재)이 후원하는 “제1회 2024년 대한민국 대학생 디지털 광고제(이하 KUDAF)”출품 접수가 지난 9월 30일(월) 종료되었다.
대학생들의‘대한민국 브랜딩’을 위한 창의적인 숏폼 콘텐츠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광고제에는 총 60개교 270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였으며, 이 중 1차 예선심사를 통해 최종 75작의 본선 진출작이 결정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회장 목영도)가 주관하고 한국언론진흥재단(이사장 김효재)이 후원하는 “제1회 2024년 대한민국 대학생 디지털 광고제(이하 KUDAF)”출품 접수가 지난 9월 30일(월) 종료되었다.
대학생들의‘대한민국 브랜딩’을 위한 창의적인 숏폼 콘텐츠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광고제에는 총 60개교 270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였으며, 이 중 1차 예선심사를 통해 최종 75작의 본선 진출작이 결정되었다.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