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스토리채널,옐로아이디 출시, 네이버 광고시장 도전
카카오가 스토리채널을 16일 출시 했습니다. 스토리채널은 페이스북의 페이스북 페이지와 비슷한 서비스로 누구나 무료로 사용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세부적 기능을 사용하려면 유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다음 카카오의 행보가 인터넷공룡 네이버에게 어떤 영향을 줄지 매우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17 08:00
좋아요 0
조회수 2,199
댓글 0
카카오가 스토리채널을 16일 출시 했습니다. 스토리채널은 페이스북의 페이스북 페이지와 비슷한 서비스로 누구나 무료로 사용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세부적 기능을 사용하려면 유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다음 카카오의 행보가 인터넷공룡 네이버에게 어떤 영향을 줄지 매우 궁금합니다.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