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케아가 독특한 매체를 활용한 제품 프로모션에 도전했다. 주인공 매체는 바로 '창문'이다. 이케아는 소비자에게 롤러 블라인드를 무료로 제공했다. 이 블라인드는 암막 기능을 통해 창밖의 빛을 차단할 뿐만 아니라 이케아의 수면 제품도 홍보한다. 이케아는 이번 이케아 광고 블라인드를 받은 소비자를 '슬립플루언서(sleepfluencer)'라고 지칭했으며, 블라인드 속 제품을 베개, 매트리스, 이불 등 이케아의 수면 관련 용품으로 제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케아가 독특한 매체를 활용한 제품 프로모션에 도전했다. 주인공 매체는 바로 '창문'이다. 이케아는 소비자에게 롤러 블라인드를 무료로 제공했다. 이 블라인드는 암막 기능을 통해 창밖의 빛을 차단할 뿐만 아니라 이케아의 수면 제품도 홍보한다. 이케아는 이번 이케아 광고 블라인드를 받은 소비자를 '슬립플루언서(sleepfluencer)'라고 지칭했으며, 블라인드 속 제품을 베개, 매트리스, 이불 등 이케아의 수면 관련 용품으로 제한했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