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SAD(대표이사 박애리)가 장기 실종아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실종아동네컷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HSAD가 기획하고 경찰청, 글로벌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이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장기실종아동에 대한 문제 인식을 새롭게 환기시켜 실질적인 신고로 이어지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HSAD(대표이사 박애리)가 장기 실종아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실종아동네컷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HSAD가 기획하고 경찰청, 글로벌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이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장기실종아동에 대한 문제 인식을 새롭게 환기시켜 실질적인 신고로 이어지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