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디지털 광고 생태계를 구축해나가는 독립형 애드테크 기업 퍼브매틱(PubMatic, Inc./Nasdaq: PUBM)이 2024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실적 발표에서 퍼브매틱은 옴니채널 비디오와 모바일 앱에서의 강력한 성장과 함께, 수익성 향상 및 인프라 최적화를 통해 안정적인 성과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퍼브매틱은 2024년 2분기 동안 6,73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6% 상승했다. 순달러 기반 유지율(NDR)은 108%로 전년의 100%에서 상승했으며, 조정 상각전 영업이익(EBITDA)은 2,110만 달러로 이익률 31%를 달성, 전년 동기의 1,080만 달러(이익률 17%) 대비 크게 증가했다. 또한, 영업활동을 통해 1,190만 달러의 순현금을 창출했으며, 2024년 6월 30일 기준으로 가용현금 및 현금등가물의 총합은 1억 6,560만 달러로 나타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