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파리올림픽에서 한국 선수들의 예상 외 선전으로 유통업계의 치킨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BBQ와 교촌치킨은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응원을 유도하고, 편의점과 배달 앱도 관련 제품을 출시하며 매출 증가를 노리고 있다. 치킨 매출은 올림픽 기간 동안 급증했으며, 특히 CU는 156.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비맥주는 금메달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식품·유통업계는 올림픽과 폭염 특수로 긍정적인 성과를 보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07 17:54
좋아요 0
조회수 222
댓글 0
2024 파리올림픽에서 한국 선수들의 예상 외 선전으로 유통업계의 치킨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BBQ와 교촌치킨은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응원을 유도하고, 편의점과 배달 앱도 관련 제품을 출시하며 매출 증가를 노리고 있다. 치킨 매출은 올림픽 기간 동안 급증했으며, 특히 CU는 156.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비맥주는 금메달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식품·유통업계는 올림픽과 폭염 특수로 긍정적인 성과를 보고 있다.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