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 마케팅 혁신으로 디지털 딥택트를 선도하는 종합 커뮤니케이션 기업 ㈜함샤우트 글로벌이 다양한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의 이색적인 여름 캠페인 '여름엔 굽네 고마오(Go Ma, O!)'를 기획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AI 마케팅 혁신으로 디지털 딥택트를 선도하는 종합 커뮤니케이션 기업 ㈜함샤우트 글로벌이 다양한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의 이색적인 여름 캠페인 '여름엔 굽네 고마오(Go Ma, O!)'를 기획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