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수영복 브랜드 스피도는 남녀노소, 퍼포먼스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모든 수영 고객층을 다시 사로잡기 위해 아노말리와 함께 리브랜딩을 단행했다. 브랜드에 새로운 목적을 부여하고, 수영 선수를 중심에 두고, 모든 브랜드 접점에서 수영 문화에 대한 깊은 지식과 전문성, 사랑을 전달할 수 있도록 브랜드 코드를 혁신했다. 차세대 수영 선수들을 위한 수영 문화 발전의 챔피언으로서 스피도의 토대를 마련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수영복 브랜드 스피도는 남녀노소, 퍼포먼스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모든 수영 고객층을 다시 사로잡기 위해 아노말리와 함께 리브랜딩을 단행했다. 브랜드에 새로운 목적을 부여하고, 수영 선수를 중심에 두고, 모든 브랜드 접점에서 수영 문화에 대한 깊은 지식과 전문성, 사랑을 전달할 수 있도록 브랜드 코드를 혁신했다. 차세대 수영 선수들을 위한 수영 문화 발전의 챔피언으로서 스피도의 토대를 마련한다.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