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광고회사 엣지랭크(대표 장정우)가 ‘소셜아이어워드(SOCIAL i-AWARD) 2024’에서 진로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음료브랜드 분야 인스타그램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진로 인스타그램은 진로 두꺼비만의 캐릭터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아티스트 협업 아트워크, 일러스트 툰, 스타와 함께한 댄스 챌린지 등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로 SNS 트렌드를 선도하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회사 엣지랭크(대표 장정우)가 ‘소셜아이어워드(SOCIAL i-AWARD) 2024’에서 진로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음료브랜드 분야 인스타그램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진로 인스타그램은 진로 두꺼비만의 캐릭터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아티스트 협업 아트워크, 일러스트 툰, 스타와 함께한 댄스 챌린지 등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로 SNS 트렌드를 선도하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