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설문조사에 따르면, 많은 광고주가CTV/OTT 광고 시장을 비교적 낙관적으로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애드버타이저 퍼셉션즈(Advertiser Perceptions) 및 프레미온(Premion)이 발표한 새로운 2024년 CTV/OTT 광고주 설문조사(CTV/OTT ADVERTISER STUDY 2024)에 따르면, CTV/OTT를 사용하는 광고주 5명 중 3명(61%)이 평균 21%의 증가율로 지출을 늘릴 것이라고 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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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설문조사에 따르면, 많은 광고주가CTV/OTT 광고 시장을 비교적 낙관적으로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애드버타이저 퍼셉션즈(Advertiser Perceptions) 및 프레미온(Premion)이 발표한 새로운 2024년 CTV/OTT 광고주 설문조사(CTV/OTT ADVERTISER STUDY 2024)에 따르면, CTV/OTT를 사용하는 광고주 5명 중 3명(61%)이 평균 21%의 증가율로 지출을 늘릴 것이라고 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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