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립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세인트 루크가 제작한 새로운 여름 광고 캠페인에서 승객들에게 여행이 단순히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음을 상기시킨다.
여름 캠페인 "히드로 안내판(Heathrow Signs)"은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안내판을 활용하여 공항의 시설을 강조하고 승객들이 공항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독립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세인트 루크가 제작한 새로운 여름 광고 캠페인에서 승객들에게 여행이 단순히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음을 상기시킨다.
여름 캠페인 "히드로 안내판(Heathrow Signs)"은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안내판을 활용하여 공항의 시설을 강조하고 승객들이 공항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