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은 2024년 파리올림픽 기간 동안 Z세대 고객층과 더 나은 소통을 이끌어내기 위해 과거의 실패를 극복하고 공유하는 데 초점을 맞춘 캠페인으로 '개방의 정신'을 기념한다.
삼성의 "오픈니스 메달(The Openness Medal) 캠페인은 도전을 극복하고 과거의 실패를 공유함으로써 새로운 가능성에 자신을 열어주는 사람들과 개방성 정신을 기념하는 사회 운동을 시작하도록 설계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은 2024년 파리올림픽 기간 동안 Z세대 고객층과 더 나은 소통을 이끌어내기 위해 과거의 실패를 극복하고 공유하는 데 초점을 맞춘 캠페인으로 '개방의 정신'을 기념한다.
삼성의 "오픈니스 메달(The Openness Medal) 캠페인은 도전을 극복하고 과거의 실패를 공유함으로써 새로운 가능성에 자신을 열어주는 사람들과 개방성 정신을 기념하는 사회 운동을 시작하도록 설계되었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