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빵지순례'가 유행하며, 유명 빵집을 찾아다니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이들은 주로 SNS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며, 특정 지역의 빵집을 기준으로 여행지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동네 빵집들이 관광 명소로 자리 잡으면서 지역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지자체들도 이를 활용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현상이 지역 경제 활성화의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분석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7.23 16:42
좋아요 0
조회수 330
댓글 0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빵지순례'가 유행하며, 유명 빵집을 찾아다니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이들은 주로 SNS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며, 특정 지역의 빵집을 기준으로 여행지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동네 빵집들이 관광 명소로 자리 잡으면서 지역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지자체들도 이를 활용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현상이 지역 경제 활성화의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분석하고 있다.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