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빵지순례'가 유행하며, 유명 빵집을 찾아다니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이들은 주로 SNS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며, 특정 지역의 빵집을 기준으로 여행지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동네 빵집들이 관광 명소로 자리 잡으면서 지역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지자체들도 이를 활용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현상이 지역 경제 활성화의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분석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7.23 16:42
좋아요 0
조회수 330
댓글 0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빵지순례'가 유행하며, 유명 빵집을 찾아다니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이들은 주로 SNS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며, 특정 지역의 빵집을 기준으로 여행지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동네 빵집들이 관광 명소로 자리 잡으면서 지역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지자체들도 이를 활용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현상이 지역 경제 활성화의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분석하고 있다.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