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 마케팅 플랫폼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이 간편 결제 서비스 NHN페이코(대표 정연훈)와 버즈베네핏 제휴를 맺어 '포인트 모으기' 서비스 구축・운영을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포인트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는 광고 미션과 이벤트를 지원하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리워드를 추가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AI 마케팅 플랫폼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이 간편 결제 서비스 NHN페이코(대표 정연훈)와 버즈베네핏 제휴를 맺어 '포인트 모으기' 서비스 구축・운영을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포인트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는 광고 미션과 이벤트를 지원하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리워드를 추가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