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업계가 TV 생방송 외에 모바일앱과 유튜브 등으로 판로를 확대하면서 젊은층이 선호하는 1분 분량의 '숏폼 콘텐츠' 경쟁을 벌이고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 CJ온스타일, 현대홈쇼핑 등 주요 업체들이 AI 기술을 도입해 생방송 영상을 자동으로 편집해 숏폼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숏폼 콘텐츠 이용이 늘면서 고객 유입과 구매 전환율이 증가했으며, GS샵도 3분기에 AI 기반의 숏폼 콘텐츠 자동 생산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7.17 12:07
좋아요 0
조회수 398
댓글 0
홈쇼핑 업계가 TV 생방송 외에 모바일앱과 유튜브 등으로 판로를 확대하면서 젊은층이 선호하는 1분 분량의 '숏폼 콘텐츠' 경쟁을 벌이고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 CJ온스타일, 현대홈쇼핑 등 주요 업체들이 AI 기술을 도입해 생방송 영상을 자동으로 편집해 숏폼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숏폼 콘텐츠 이용이 늘면서 고객 유입과 구매 전환율이 증가했으며, GS샵도 3분기에 AI 기반의 숏폼 콘텐츠 자동 생산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