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오길비의 PrEP 캠페인, 검열 알고리즘을 속이다

2024.07.16 07:3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391

댓글 0

소셜 미디어 알고리즘은 필요한 성 건강 캠페인과 원치 않는 성적 콘텐츠를 구분하지 않다. 둘 다 검열한다. 덴마크 에이즈 재단(AIDS-Fondet)은 전통적인 공포 전술과 임상적 메시지를 넘어서고자 했다. HIV에 대한 대화는 두려움으로 가득 찬 80년대에서 벗어났지만, 새로운 세대는 HIV에 무관심해지고 있으며 보호의 시급성은 감소하고 있다. 그래서 오길비는 새로운 세대에게 PrEP의 이점에 대해 교육하기 위해 성적으로 긍정적인 접근 방식을 만들고자 했다. PrEP는 HIV 전염을 효과적으로 예방하는 알약이다. 데이팅 앱 등과 노골적인 콘텐츠로 인해 캐주얼 섹스가 그 어느 때보다 더 쉽게 가능하다. 이 불행한 조합은 새로운 세대와 동기화되기 위해 새로운 접근 방식을 필요로 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