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캐나다는 상징적인 골든 아치를 교묘하게 숨긴 기발한 새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광고는 이사 당일의 혼란스러운 상황을 중심으로, 배고픈 고객들에게 이사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맥도날드가 항상 가까이 있다는 사실을 상기시켜 준다.
맥도날드의 이 교묘한 캠페인은 단순함과 상호 작용이 어떻게 시대를 초월한 광고를 만들 수 있는지 보여준다. 숨겨진 세 개의 로고를 모두 찾을 수 있을까?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캐나다는 상징적인 골든 아치를 교묘하게 숨긴 기발한 새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광고는 이사 당일의 혼란스러운 상황을 중심으로, 배고픈 고객들에게 이사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맥도날드가 항상 가까이 있다는 사실을 상기시켜 준다.
맥도날드의 이 교묘한 캠페인은 단순함과 상호 작용이 어떻게 시대를 초월한 광고를 만들 수 있는지 보여준다. 숨겨진 세 개의 로고를 모두 찾을 수 있을까?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