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는 스릴러 팬을 위한 즐거움을 공개했다. Universal Products & Experiences와 협력하여 첫 번째 '브릭 버스터(brick–buster)' 단편 영화인 "JAW in a Jiffy"를 선보였다. 90초 짜리 레고 단편 영화는 상징적인 1975년 스릴러를 재치 있게 레고로 재해석하여 새로운 죠스 테마 레고 아이디어 세트를 홍보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레고는 스릴러 팬을 위한 즐거움을 공개했다. Universal Products & Experiences와 협력하여 첫 번째 '브릭 버스터(brick–buster)' 단편 영화인 "JAW in a Jiffy"를 선보였다. 90초 짜리 레고 단편 영화는 상징적인 1975년 스릴러를 재치 있게 레고로 재해석하여 새로운 죠스 테마 레고 아이디어 세트를 홍보한다.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