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스태그웰이 칸에서 전한 뉴스 테이크아웃의 미래

2024.06.30 08:5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56

댓글 0

지난 5월에 발표된 스태그웰의 획기적인 50,000명 규모의 뉴스 광고 연구에 따르면, 미국인 4명 중 1명은 뉴스 중독자로, 광고주가 활용하지 않고 있는 잠재고객이다. 광고가 '잘못된' 기사 옆에 게재되면 브랜드가 타격을 입을 것이라는 브랜드 안전성 우려는 근거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스태그웰은 지적했다. 즉 미국인들은 광고가 어떤 뉴스 기사 옆에 게재되는지에 따라 브랜드를 판단하지 않는다.

스태그웰의 마크 펜은 칸에서 세계 최대 브랜드의 CMO와 뉴스 담당 임원들에게 이번 연구 결과를 발표하고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중요한 주제에 대해 논의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