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클럽/매드타임스는 광고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기고 및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광고산업의 후진적이고 비합리적인 관행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기고시 필명을 사용할 수 있어서, 우려하시는 부분에 대해서도 보호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극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문의 및 제보/기고: madtimes@naver.com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드클럽/매드타임스는 광고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기고 및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광고산업의 후진적이고 비합리적인 관행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기고시 필명을 사용할 수 있어서, 우려하시는 부분에 대해서도 보호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극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문의 및 제보/기고: madtimes@naver.com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