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2B 부문 크리에이티브(Creative B2B) 그랑프리는 제이씨데코(JCDecaux)의 <Meet Marina Prieto> 캠페인이 받았다. 기업들의 옥외광고 투자가 감소함에 따라 옥외광고 기업 제이씨데코와 데이비드 마드리드(David Madrid)는 옥외광고의 효과를 가시화함으로써 광고주의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키고자 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B2B 부문 크리에이티브(Creative B2B) 그랑프리는 제이씨데코(JCDecaux)의 <Meet Marina Prieto> 캠페인이 받았다. 기업들의 옥외광고 투자가 감소함에 따라 옥외광고 기업 제이씨데코와 데이비드 마드리드(David Madrid)는 옥외광고의 효과를 가시화함으로써 광고주의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키고자 했다.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