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2B 부문 크리에이티브(Creative B2B) 그랑프리는 제이씨데코(JCDecaux)의 <Meet Marina Prieto> 캠페인이 받았다. 기업들의 옥외광고 투자가 감소함에 따라 옥외광고 기업 제이씨데코와 데이비드 마드리드(David Madrid)는 옥외광고의 효과를 가시화함으로써 광고주의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키고자 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B2B 부문 크리에이티브(Creative B2B) 그랑프리는 제이씨데코(JCDecaux)의 <Meet Marina Prieto> 캠페인이 받았다. 기업들의 옥외광고 투자가 감소함에 따라 옥외광고 기업 제이씨데코와 데이비드 마드리드(David Madrid)는 옥외광고의 효과를 가시화함으로써 광고주의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키고자 했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