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의 챗GPT 앱 사용 행태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5월 챗GPT 앱 사용자 수는 315만 명으로 조사됐다. 이는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 중 약 6%가 사용하는 수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의 챗GPT 앱 사용 행태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5월 챗GPT 앱 사용자 수는 315만 명으로 조사됐다. 이는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 중 약 6%가 사용하는 수치다.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