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해피니스 사이공은 최근 닷 바이크(Dat Bike)와 함께 전기 자전거를 이동식 비상 발전기로 전환하여 소상공인들이 정전 사태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핫라인 서비스를 구축하여 인근의 완전히 충전된 닷 바이크를 연결해 주었다.
다국적 기업이 시장의 90%를 소유하고 있는데 스타트업이 어떻게 시장을 뒤흔들 수 있을까? 베트남에서는 전기자전거 브랜드 닷 바이크가 중소기업 정체성으로 이를 달성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해피니스 사이공은 최근 닷 바이크(Dat Bike)와 함께 전기 자전거를 이동식 비상 발전기로 전환하여 소상공인들이 정전 사태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핫라인 서비스를 구축하여 인근의 완전히 충전된 닷 바이크를 연결해 주었다.
다국적 기업이 시장의 90%를 소유하고 있는데 스타트업이 어떻게 시장을 뒤흔들 수 있을까? 베트남에서는 전기자전거 브랜드 닷 바이크가 중소기업 정체성으로 이를 달성했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