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이하 MAD STARS)가 올해 심사위원단을 이끌 4인의 심사위원장을 공개했다.
매년 광고, 디지털, 미디어, PR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현직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을 통해 심사의 권위와 전문성을 높여왔던 MAD STARS는 올해 70개국 374명의 심사위원단을 꾸렸다. 특히, 심사위원장에는 뛰어난 창의성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 4인을 선정, 심사의 공정성을 확보하고 수상의 의미를 더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이하 MAD STARS)가 올해 심사위원단을 이끌 4인의 심사위원장을 공개했다.
매년 광고, 디지털, 미디어, PR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현직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을 통해 심사의 권위와 전문성을 높여왔던 MAD STARS는 올해 70개국 374명의 심사위원단을 꾸렸다. 특히, 심사위원장에는 뛰어난 창의성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 4인을 선정, 심사의 공정성을 확보하고 수상의 의미를 더한다.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