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P는 아마존 웹 서비스(이하 AWS)의 완전 관리형 서비스인 아마존 베드록(Amazon Bedrock)을 사용하여 자사의 지능형 마케팅 운영 체제인 WPP 오픈에 앤트로픽(Anthropic)의 최첨단 인공 지능 모델 제품군을 통합했다고 발표했다.
오퍼스(Opus), 소네트( Sonnet), 하이쿠(Haiku)를 포함한 클로드(Claude)의 통합은 강력한 AI 성능, 인텔리전스, 속도를 통해 WPP의 에이전시 네트워크에 소속된 11만 4000명의 마케팅 인재의 역량을 강화하여 각자에게 혁신적인 솔루션과 더 나은 결과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최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