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여성, 스포츠, 오디오는 브랜드의 예상치 못한 성공 3요소

2024.05.21 08:1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7

댓글 0

13세 이상의 미국인 중 66% 이상이 자신을 스포츠 팬이라고 생각하며 이는 무려 1억 8,600만 명에 달한다. 대부분의 경우 오디오는 항상 게임의 흥미를 유발하는 역할을 해왔다. 두 세계가 충돌할 때의 경험은 팬과 광고주 모두에게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온다. 광범위한 스포츠 세계를 변화시켜 사람들이 커뮤니티를 찾고, 좋아하는 선수를 알아가고, 경기 당일 경험을 짜릿하게 만들어 경기장 안팎에서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문화 현상을 창출한다.

스포츠 팬덤에서 오디오 콘텐츠의 역할과 광고주가 이를 통해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시리우스XM 미디어와 그룹M은 에디슨 리서치와 함께 최근 3,500명 이상의 스포츠 팬(스포츠 팬덤을 10점 척도에서 4점 이상이라고 스스로 밝힌 13세 이상의 미국인)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스포츠 오디오 보고서를 작성, 발표했다. 이 연구는 청취자가 팟캐스트, 위성 및 라디오 쇼에서 스포츠 오디오를 어떻게 소비하는지 심층적으로 분석한 최초의 연구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