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시크릿은 수요일 낮은 평가와 수많은 논란으로 인해 2019년 취소한 패션쇼가 다시 열릴 것이라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빅토리아 시크릿은 "댓글을 읽고 여러분의 의견을 들었다"라며,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가 돌아왔다. 오늘날의 우리는 물론, 화려함, 런웨이, 날개, 뮤지컬 엔터테인먼트 등 여러분이 알고 사랑하는 모든 것을 반영할 것이다!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 여기에서 더욱 상징적이 된다."라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 시크릿은 수요일 낮은 평가와 수많은 논란으로 인해 2019년 취소한 패션쇼가 다시 열릴 것이라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빅토리아 시크릿은 "댓글을 읽고 여러분의 의견을 들었다"라며,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가 돌아왔다. 오늘날의 우리는 물론, 화려함, 런웨이, 날개, 뮤지컬 엔터테인먼트 등 여러분이 알고 사랑하는 모든 것을 반영할 것이다!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 여기에서 더욱 상징적이 된다."라고 밝혔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