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는 광고주에게 새로운 구매 방법과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플랫폼을 출시한다.
넷플릭스는 두 번째 업프론트 프레젠테이션에서 광고 지원 요금제의 글로벌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1년 전 500만 명에서 4,000만 명으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현재 광고를 제공하는 시장에서 전체 가입자의 40% 이상이 광고 지원 요금제를 통해 가입하고 있다고 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광고주에게 새로운 구매 방법과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플랫폼을 출시한다.
넷플릭스는 두 번째 업프론트 프레젠테이션에서 광고 지원 요금제의 글로벌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1년 전 500만 명에서 4,000만 명으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현재 광고를 제공하는 시장에서 전체 가입자의 40% 이상이 광고 지원 요금제를 통해 가입하고 있다고 전했다.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