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생리 언더웨어 브랜드 모디보디(Modibodi)가 패브릭과 파트너십을 맺고 여성들이 생리를 '두려워하지 않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 즉 생리 속옷을 만들었다.
모디보디는 2013년부터 새지 않는 의류 카테고리에서 혁신을 주도해온 오리지널 생리대 브랜드이다. 모디보디의 제품군은 평소 즐겨 입는 속옷, 수영복, 활동복과 같은 모양과 느낌으로 디자인되었지만 특허받은 내장형 누출 방지 기술을 갖추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생리 언더웨어 브랜드 모디보디(Modibodi)가 패브릭과 파트너십을 맺고 여성들이 생리를 '두려워하지 않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 즉 생리 속옷을 만들었다.
모디보디는 2013년부터 새지 않는 의류 카테고리에서 혁신을 주도해온 오리지널 생리대 브랜드이다. 모디보디의 제품군은 평소 즐겨 입는 속옷, 수영복, 활동복과 같은 모양과 느낌으로 디자인되었지만 특허받은 내장형 누출 방지 기술을 갖추고 있다.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