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생리 언더웨어 브랜드 모디보디(Modibodi)가 패브릭과 파트너십을 맺고 여성들이 생리를 '두려워하지 않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 즉 생리 속옷을 만들었다.
모디보디는 2013년부터 새지 않는 의류 카테고리에서 혁신을 주도해온 오리지널 생리대 브랜드이다. 모디보디의 제품군은 평소 즐겨 입는 속옷, 수영복, 활동복과 같은 모양과 느낌으로 디자인되었지만 특허받은 내장형 누출 방지 기술을 갖추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생리 언더웨어 브랜드 모디보디(Modibodi)가 패브릭과 파트너십을 맺고 여성들이 생리를 '두려워하지 않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 즉 생리 속옷을 만들었다.
모디보디는 2013년부터 새지 않는 의류 카테고리에서 혁신을 주도해온 오리지널 생리대 브랜드이다. 모디보디의 제품군은 평소 즐겨 입는 속옷, 수영복, 활동복과 같은 모양과 느낌으로 디자인되었지만 특허받은 내장형 누출 방지 기술을 갖추고 있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