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거대 식품기업들은 밝은 색상의 포장으로 어린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2024.05.12 08:5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0

댓글 0

제이미 올리버(Jamie Oliver)가 이끄는 캠페인 그룹 바이트 백(Bite Back)에 따르면, 식품 회사들은 어린이들이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섭취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밝은 포장과 같은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우리를 속이지 마세요: 달콤한 속임수 - 식품 대기업은 책임감 있게 아동을 유혹하는 전술을 사용하고 있는가?(Fuel Us, Don’t Fool Us: Sweet Deception — Are Food Giants Using Child-Appealing Tactics Responsibly?)"라는 제목의 이 보고서는 청소년 활동가들이 영국 하원 식품, 다이어트 및 비만 위원회에 제출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