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켄 월드그룹 루마니아의 캠페인은 인기 있는 지하철 노선을 드럼스틱으로 재창조하고, 전체 노선을 여행한 사람들에게 치킨 한 통을 무료로 제공했다.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을 하거나 통학하는 사람은 매일 같은 지하철 노선도를 본다. 루마니아 부쿠레슈티의 수 백만 명의 통근자들도 마찬가지이다. 그러나 그들은 치킨 한 조각을 보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맥켄 월드그룹 루마니아의 캠페인은 인기 있는 지하철 노선을 드럼스틱으로 재창조하고, 전체 노선을 여행한 사람들에게 치킨 한 통을 무료로 제공했다.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을 하거나 통학하는 사람은 매일 같은 지하철 노선도를 본다. 루마니아 부쿠레슈티의 수 백만 명의 통근자들도 마찬가지이다. 그러나 그들은 치킨 한 조각을 보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