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디지털 광고, 옥외광고, 2023년 NBA 챔피언이자 치토스 팬인 자말 머레이(Jamal Murray)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치토스는 치토스 먹는 것을 멈추고 싶지 않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지 않는 손을 사용하려고 할 때 발생하는 익살스러운 행동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디지털 광고, 옥외광고, 2023년 NBA 챔피언이자 치토스 팬인 자말 머레이(Jamal Murray)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치토스는 치토스 먹는 것을 멈추고 싶지 않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지 않는 손을 사용하려고 할 때 발생하는 익살스러운 행동을 보여준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